이 포스팅에서 제공해드린 정보가 현재 유료화로 전환되어 무료 이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비밀 (+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비밀 (+영상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에는 워낙 많은 종류에 영상이 있다보니 당연히 연령별로 제한되는 영상이 발생합니다. 영상을 제한없이 시청하기 위해서는 성인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성인인증 없이 제한 영상을 볼 수

    coldalcohol.tistory.com

     

    유튜브에서 내가 시청하려는 영상이 연령제한에 걸려있다면 휴대폰 통한 성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성인인증을 했음에도 매번 새롭게 인증을 요구한다던가, 인증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물론, 가장 큰 문제는 인증의 귀찮음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19금 연령제한 영상을 성인인증 없이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기존 방법은 모두 막혔다

    인터넷을 통해 이미 해결방법을 검색해보셨다면 여러 가지 해결법을 확인해보셨을 텐데요. 대표적으로 유튜브 영상 링크 주소에 '19', 'embed', 'nsfw', 'asdf' 등의 키워드를 추가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어떻습니까? 잘 되시던가요? 네 안됩니다. 물론 이전에는 모두 가능했던 방법들입니다. 하지만 2020년 말부로 모두 막혔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VPN이나 차단 사이트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는 분들도 있지만, 우회 프로그램은 웹사이트에 국한된 것이고 당연히 유튜브 영상에는 적용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반면, 이번 포스팅에서 공유해드리는 방법은 지금도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아마 현재로서 성인인증을 우회하는 유일한 방법일 것입니다. 아래에서 해결방법을 확인하시고,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결방법

    유튜브 연령제한 영상을 성인인증 없이 보기 위해서는 'Savefrom.net'(이하 세이브프롬)이라는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세이브프롬넷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 게시되어 있는 동영상을 링크 주소만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운로더 툴(Tool)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세이브프롬넷에서 불러오면 원본 영상에 걸려 있는 제한이나 광고 등이 제거됩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단순 시청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내가 보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의 링크를 복사하여 세이브프롬넷 링크 붙여 넣기 창에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영상링크-세이브프롬넷에-붙여넣기
    유튜브 링크 붙여넣기

     

     

    ▼링크를 붙여 넣으면 자동으로 동영상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됩니다.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그 아래 있는 '낮은 품질로'라는 문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이용 가격 안내로 넘어갑니다.)

     

    세이브프롬넷-영상다운로드-낮은품질-선택
    '낮은 품질로' 선택

     

     

    ▼'낮은 품질로'를 선택하면 내가 가져온 영상이 바로 로드됩니다. 썸네일 가운데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해당 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영상-재생-또는-다운로드-선택
    유튜브 영상 재생 및 다운로드

     

     

    ▼'재생 버튼'을 누르면 화면 창이 생성되고 영상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버퍼링이나 끊김이 전혀 없고, 원본 영상에서 제공하는 화질 그대로 시청 가능합니다. 전체 화면을 지원하기 때문에 화면을 가득 채우고 시청도 가능합니다.

     

    영상-재생창-실행된-모습
    영상 재생창

     

     

    위 방법대로 진행하신다면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유튜브 영상을 성인인증 없이 시청하실 수 있고,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방법이 언제까지 유효할지 모르겠습니다. 사용자가 많아진다면 어느 순간 전체 유료화가 된다거나 영상 재생은 안되게 막는 방향으로 바뀔 수도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운 인증과정을 피하고 영상을 시청하고 싶을 때, 또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세이브프롬넷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개인 소장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재생산 및 재배포를 한다면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