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는 워낙 많은 종류에 영상이 있다보니 당연히 연령별로 제한되는 영상이 발생합니다. 영상을 제한없이 시청하기 위해서는 성인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성인인증 없이 제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런 일종의 '우회 방법'들은 잘 사용하고 있다가도 어느 날 갑자기 막히거나, 서비스 기능이 유료화 될 수 있다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2021년 9월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최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소개

    y2mate.com

    y2mate.com이라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컨버터 사이트가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굳이 유튜브에서 성인인증 과정을 거지치 않고, 단순 링크 복사 붙여넣기 만으로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사이트는 대부분 해외에서 만들어지고 제공되는 사이트입니다. 사실 비슷한 여러 종류의 사이트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 시 개인 접속 기록을 노출하지 않고, 보안 접속을 원하시면 먼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추천합니다.

     

    사이트 우회 무설치 무료 프로그램 2가지

     

    사이트 우회 무설치 무료 프로그램 2가지

    평소 즐겨 이용하던 사이트가 어느날 접속이 안된다면 매우 불편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사이트가 폐쇠된 것이 아니라 내 아이피에서 접속이 안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럴경우 VPN 또

    coldalcohol.tistory.com

     

    다시 돌아와서 복사 붙여넣기에 단 2초 + 영상 다운로드에 단 3~5초, 성인인증 과정과 비교했을 때 매우 짧은 시간안에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한 영상을 그대로 다운로드 받아버리니 성인인증 과정이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그냥 내 PC에서 재생하면 문제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튜브에서 시청하려는 영상을 선택하고,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주소창에 있는 해당 영상의 링크 주소를 복사합니다. 복사한 링크 주소를 y2mate.com 링크 붙여넣기란에 입력해줍니다.

     

    (상) 링크 입력, (좌) 영상 썸네일, (우) 다운로드

     

    위 이미지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 박스가 생성됩니다. 마저 버튼을 눌러주면 해당 영상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는 불과 몇 초안에 이뤄집니다. 이제 제한 없이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는 주기적으로 악성코드 검사를 함께 진행해주면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하고 보다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 검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MZK 멀웨어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사용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 검사 제거 무료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멀웨어 제로, MZK)

     

    악성코드 검사 제거 무료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멀웨어 제로, MZK)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수많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문서를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이렇게 무심결에 방문하거나 다운로드한 파일 때문에 내 컴퓨터가 악성코드에

    coldalcohol.tistory.com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제한 영상을 성인인증 과정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해당 방법은 현재 유효하나 언제 유료화로 전환할지 모릅니다. 추후에 이 방법이 유효하지 않더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및 추천 사이트 바로가기 (+매주 업데이트)

     

    토렌트 사이트 순위 및 추천 사이트 바로가기 (+매주 업데이트)

    토렌트 자료를 쉽게 찾고 다운로드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잘 이용하던 사이트의 주소가 변경되거나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

    coldalcohol.tistory.com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최적화 설정 (+광고 제거 방법)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높이는 최적화 설정 (+광고 제거 방법)

    여러 가지 파일을 공유하고 다운로드하기 위해 토렌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하신다면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바로 '다운로드 속도'가 아닐까 생

    coldalcohol.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